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 거주 중이신
김미**님께서 사각사각 프로젝트에
300,000의 금액을 후원 신청을 하셨습니다.
모금이 완료되었습니다.
기부금 입금 완료
필요 시기 :
2017-12-20
필요 금액 :
300,000원
현재 모금액 :
300,000원
기부자의 짧은 편지
- 윤정*님이 100,000원을 기부하셨습니다.
"함께 이겨나가기를..." - 한정*님이 100,000원을 기부하셨습니다.
"저도 생각 정리가 필요할 때면 수영을 하기도 하고,
작년에 어머니께서도 안좋으신 무릎때문에 수영을 하기도 하셨어요.
저도 한 어머니의 아들로써 어머님이 힘내시길 기도할게요! " - 안시*님이 100,000원을 기부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수혜자/사회복지사의 짧은 편지
- 아침에 e-mail이 열릴 때 마다 전해지는 후원 소식에 '어머나!~ ' 하며 기쁨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공과금 연체나 건강에 대한 의료비 지원은 얼마든지 애를 쓰면 자원을 연계할 수 있는데,
미소님같이 건강회복을 위해 '수영'을 콕. 집어 이야기 하면 듣는 사람들 모두 저를 보고 고개를 저었거든요. 무슨 배부른 소리 하는 거야? 하는 눈빛으로요.
사각사각 프로젝트에 접속하여 간절한 마음으로 혹시나.. 하며 미소님의 이야기를 나누어 드렸는데, 후원자님 덕분에 미소님에게도 이야기를 전한 저에게도 행복 바이러스가 감염이 되는 것 같습니다.
미소님에게 전화를 드려 후원금이 만들어져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해드리니 조금은 떨리는 목소리로 "정말이예요? 선생님? " 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셨습니다.
큰 아이는 노원구 ** 병원에서 정신과 치료를 열심히 받아 군입대 재검을 하기로 하였고, 소식을 전해들은 미소님은 당장 인근 수영장에 등록하시기로 하셨으며, 지적3급인 아들은 직업학교에 전학하여 기술을 배우기로 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세 식구 열심히 살것 같습니다. 사회의 좋은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옆에서 열심히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