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member Nepal

지진이 발생한지 1년이 다 되어가지만 여전히 네팔은 큰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그들을 도와주세요.

프로젝트 개요






저는 12개월째 세계여행을 하고 있는 김민우라고 합니다. 작년 8월 네팔 카트만두로 가는 비행기안 네팔의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그는 지진 때문에 제자들이 많이 목숨을 잃었고 학교가 무너져 너무 힘들다고 흐느끼며 네팔을 위해 힘써달라며 말하더군요. 그의 목소리가 아직까지도 머릿속에서 멤돌고 있습니다. .  

시작하게된 동기

시작하게된 동기

지난 8월 네팔에서 지내면서 지진이 발생한 지 수개월이 지났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고통받고 계신 것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제가 지내고 있던 숙소 옆에서 벽돌을 나르던 아이 로젠과 그의 가족들을 만나게 된 후, 이 가족을 돕기 위해 10일이라는 기간 동안 기부금을 모금하였고,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로젠과 그의 누나 레쓰마가 2년간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지원해줄 수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교복을 입게 된 로젠은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너무 행복해 하였고, 이 모습을
보며 환하게 웃는 로젠의 어머니를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 역시 살면서
느껴보지 못한 큰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2차 모금활동을 통해 우리는 네팔에 필요한 구호활동을 지원하고 더욱 많은 아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함께 해 주세요.

함께 해 주세요

1. 친구들에게 알려주세요!

Facebook, Twitter를 통해 프로젝트를 친구들에게 공유해주세요.



2. 기부에 동참해주세요!



참여하기

모금 리워드

  1. 금액에 상관없이 기부를 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성함을 기부명단에 적어 함께 네팔에 전달될 것입니다.
  2. 1만원이상 : 세계일주 중 찍은 엽서세트 5장을 보내드립니다.
  3. 2만원이상 : 세계 일주 중 찍은 엽서세트 10장을 보내드립니다.
  4. 10만원이상 : 위에 모든것과 식사와 함께 여행컨설팅을 해드립니다.  
*모금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Nepal

네팔로 갑니다.

네팔에서 어떤 아이들을 만날지 기대됩니다.
사실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그런 고민을 하는 와중에 많은분들이 직접 네팔로 가보는건 어떻겠냐고 말씀을 많이 해주셨고, 그게 더 의미있을거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혹여 제가 네팔로 직접가는것에대해 의견있으신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다시한번 여러분들의 기부에 대해 한분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기부금은 달성 시기와 초과 달성 금액에 따라 활동가가 직접 네팔로 가서 네팔을 돕는데 쓰여질 수 있습니다.

활동가 소개

활동가

김민우

저는 12개월 간 세계 여행중인 김민우라고 합니다. 작년 8월 주는게 받는것보다 행복하다는것을 경험했습니다. 더 행복해지기 위해 기부금을 모아 도움이 간절히 필요한 네팔아이들을 돕고 싶습니다. 제2의 로젠과 네팔을 위해 함께 해 주세요.



인트로페이지는 '작은 영웅전 프로젝트'를 통해 활동가들의 프로젝트용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부자 명단







*위 사진은 1년간 지구곳곳을 다니며 만난 네팔을 응원하는 사람들이예요:D

응원하기

www.instagram.com/sadoricih

Katmandu, Centro, Nepal

  • 현재 날씨 : 온도 :27.0  날씨 ::비  바람 ::북

    Member

    Series info

    intropage.net ©  2016
    Updated : 2016-09-02 22:46:48